안녕하세요 구해줘 서예지 몸매 알아보기 오늘은 OCN드라마 구해줘 서예지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기로해요~ 매주 토일요일 10시에 방송중인 주말드라마 구해줘입니다. 등장인물은 서예지 옥택연 조성하 우도환 손병호 김광규 윤유선 박지영 등이 대거 출연을 하네요~ 저는 매주 토일저녁에는 밀린 약속과 취미생활로 인해 본방사수를 못하는 편이고 재방을 이용하려고해요~ 그럼 서예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~



드라마에서 임상미역으로 출연하구요~ 17살부터 20살까지 연기를 합니다. 극중 역은 사이비에 감금된 소녀 주인공으로 나오구요~ 아빠의 사업실패로 인해 고등학교 중퇴 후 이사를 가는데 그 곳에서 사건이 발생합니다.



킹엔터테이먼트 소속으로 1990년생 키는 169CM로 길쭉하네요 몸무게 또한 여배우의 정석인 43KG 믿을수있을까요? ㅎㅎ 서예지는 빅뱅에 우리사랑하지말아요라는 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지드래곤과 커플역을 맡아 많은 인기를 누렸죠~!





여배우하면 몸매를 뺴놓을 수가 없죠~ 서예지씨는 큰키와 늘신한 몸매에 볼륨감을 겸해 몸매가 부곽되고 있는데요~ 그녀는 집안 유전상 큰키와 늘신한 몸매를 가진 것 같다고 말하였으며, 굶지않고 다이어트를 해 탄탄한 몸매를 만들고 싶다고 하네요~



서예지는 스페인 유학시절 한국으로 잠쉬 귀국해 있을때쯤 길거리 캐스팅 제안을 몇번이나 받았고, 거절 끝에 연예계의 길로 들어온 케이스라고 하네요!!!


이상으로 구해줘 서예지 몸매 알아보기였습니다.

+ Recent posts